[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184.170.247.139
카테고리출력 수강후기입니다
작성자 핑구어* (작성일: 2015년 11월 23일 23시 40분)
담당강사 양홍하

첨부파일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이번달 부터 전화중국어를 시작하려고 레벨테스트를 받은 사람입니다. 전화중국어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저는 레벨 테스트를 받고서 바로 해야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저의 선생님이신 양홍하 선생님의 수업스타일에 저는 굉장히 긍정적인 부분을 느꼈습니다. 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제가 다른 회사의 전화중국어 레벨테스트도 받아보았는데 그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열정이 뛰어나셔서 저에게 말을 많이 해주시더군요. 하지만 이에 반해 양홍하 선생님께서는 저에게 많은 질문을 던져주시고 제가 최대한 말을 많이 할수 있게 해주시고 떠한 제가 틀린부분이 있다하면 그 즉시 바로잡아 주시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반학원 보다 나을수도 있는 부분이 제가 학원도 다녀봤지만 한시간 수업에서 자신이 말할 수 있는 시간은 정말 너무 작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전화중국어를 하면서 이 장점을 느끼게 되었고 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수업방식은 선생님께서 즉석 상황극을 열어주신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피자집에갔고 선생님은 손님이되는것입니다. 또한 이 예능 실제로 레벨테때 선생님께서 해주신 예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더욱 실생활용어나 표현을 더욱 잘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심양에서 공부하고 있는 교환학생이라 중국에있습니다. 한국에서 중국어를 공부하고 계시면서 전화중국어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많으 실텐데 실제로 나중에 중국에오시면 책에서는 볼 수없는 단어와 표현들이 굉장히 많이 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책으로만 공부하지말고 직접 현지인,원어민과 대화를 나누며 중국어를 배우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목록(1)
명가차이니즈 2015-11-25 11:46:09

안녕하세요.박범수회원님 ^^

회원님과 명가차이니즈가 이렇게 인연이 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테스트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수강준비중이신 다른 회원 여러분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회원님의 중국어 실력향상을 위한 길잡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유익한수업이되십시요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