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118.44.20.36
카테고리출력 감사합니다..
작성자 한혜* (작성일: 2015년 09월 25일 01시 51분)
담당강사 서혜

첨부파일

  • 첨부파일

타 전화중국어를 하다가..

명가에서 이벤트 하기에 갈아탔습니다.

직장인이고, 다른 외국어도 공부해서, 솔직히 중국어 공부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을 쪼개어 전화중국어를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전화중국어를 2009년부터 시작했습니다...

 한국인은 전화로 중국어를 배우려 하는데,,,漢자를 몰라,,어리버리 해버리면 선생님께서

한국어로 이거 이야기 하려는거냐...하시면서 한국어를 시작하다보면...

어느 순간 중국어 수업이 아닌 한국어 수업이 되어 버린 기억이 많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몇번...타사도 그렇고,,,명가도 그랬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잠깐만 중국어 가르쳐주는 수업하시다가 또 어느 시간 지나면 한국어를 배우는 느낌이었습니다..

회사에서 근무형태가 바껴서 고객센터에 시간 바꿔달라고 전화했더니..선생님까지 바꿔주신다기에..그러라고 햇습니다..

그리고 서혜 선생님과 수업을 하엿습니다...

처음부터  감동이었습니다..제가 꼭 원하는 수업이었습니다..짧은 전화중국어시간...

전에는 모르는 단어 있음 버벅거리면서 전자사전 찾아가며 수업했습니다..

서혜 선생님께서는 제가 말하다 모르는 단어 있으면 먼저 캐치하시고 무조건 숙제랍니다..

그리고 무조건 중국어 써주시고 제가 모르겠다고 하면 무조건 코멘트에 써보내신다고 하십니다..

또 선생님께서 질문하시고 제가 대답을 버벅거리면 다음날 숙제랍니다...

숙제부분은 그 다음날 다시 집고 넘어갔습니다..

제가 그전에 느꼈던 한국어 수업이 되어가는 부분 많이 걱정했는데...

서혜 선생님과 올 중국어로 하니...시간대비..비용이 아깝지 않습니다..비용대비...훨씬 저렴한거 같습니다..

선생님께 얻어가는 부분이 많네요..또 제가..선생님 질문에 대답할때  횡설수설하면 선생님께서 다시 묻습니다..

그때는  제가 쉽게(쉬운단어로) 설명하면 알아들으시고 다시 문장 정정 해주시구요..또 선생님께서 못 알아 들으시면..숙제랍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제가 대답할때 가끔 답답하셔서 ,제가 대답한 내용을 코멘트에 두번인가 적어주셨습니다..

녹음파일 듣다가,,이상해서..고객센터에 카톡으로 그문장에 관해서 물은적도 있었지요..역쉬나..제가 못 알아들었습니다..

선생님 이야기하는거랑 제가 이야기 하는거랑...다른~~~그것도 코멘트 보고 알았지요..

 다른 선생님들께 죄송하지만...서혜 선생님으로 바뀌고 고객센터에 몇번 전화해서 제가 원하시던  선생님이었다고 감사하다고 여러번

전화했습니다...

  이제 10분 앞당겨서 수업 들어야 하는데,,선생님 바뀔까 걱정입니다...

  그 전에는 한국어 반 중국어반인 수업을 했으므로,,중국어가 늘어간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올 중국어로 하니 넘 좋습니다..

선생님께서 쉬운 말만 하려니 힘드시겠지만..전 좋네요...단어량만 업그레이드 시켜도 조만간 원어민  수준 될꺼 같다는생각이 들어요...

발음이 한국인 발음이라..그부분은 빼구요

단어량 업그레이드 시키기가 어렵네요...

서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2)
명가차이니즈 2015-09-25 10:35:45

안녕하세요? 한혜정회원님,
항상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서 조언도 해주시고, 많은 회원님들은 선생님께 피해갈까봐 어떤 불편한 점 있는지 물어보면 잘 말씀안해주세요~ 또한 해주시는 조언마다 저희 학원에 꼭 필요하고 지켜야 할 부분만 찝어주시니 더 고마웠습니다.
선생님도 회원님이 요구에 따라서 하다보니 점점 경험도 풍부해지고 수업도 미리 준비하게까지 하게 된답니다. 앞으로 저희 명가에서 수업하면서 불편한점 있으시거나 더 좋은 조언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서혜선생님을 아껴주시고 칭찬까지 해주셔서 대신 너무 감사합니다. 회원님의 따듯한 칭찬이 선생님한테는 큰 힘이 될꺼라 믿습니다. 항상 즐겁고 유익한 수업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혜 2015-09-25 10:59:13

会员你好,感谢你对我的信任和支持,会员的单词和口语方面有点弱,但是我觉得会员每天的上课都是很认真的态度,每天都坚持学习汉语,还有能大胆的说出自己想说的句,这点真的很好,以后我们相处的时间很长,希望我们的汉语能一起进步,让会员能说出流利的句子,我们一起加油吧

提前祝你中秋节快乐!!!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