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219.240.94.128
카테고리출력 레벨테스트 후기
작성자 구지* (작성일: 2015년 07월 28일 14시 00분)
담당강사 범홍군

첨부파일

  • 첨부파일

레벨테스트를 6월 중순쯤에 받았으니, 명가차이니즈에서 중국어를 공부한지 이제 한달 조금 넘었네요.

아주아주 늦은 레벨테스트 후기와 한달좀넘게 배운 수강후기 올립니다..ㅋㅋㅋㅋ

저는 성조와 어순이 많이 틀려서 이를 교정하고자 레벨테스트를 보았습니다.

레벨테스트를 볼때 성조나 어순이 틀릴때마다 선생님이 하나씩 다 교정해주시는 것에 마음에 들었고,

혹시나 전화상으로 못들었을 수 도 있는 단어나 어법 어순등을 홈페이지에서 피드백을 해 주시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두달정도공부를 하려고 신청을 해서 지금까지 듣고있습니다.

제 담당선생님은 레벨테스트도 도와주셨던 범홍군 선생님이신데

정말 지금까지 한결같이 틀린부분에 대하여 왜 틀렸는지에 대하여 상세히 알려주시고

당일 수업이 끝났어도 모르는 문법등이 있을 때 질문을 하면 바로바로 고쳐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6월 중순의 저와 지금 저의 중국어 수준을 비교하면 정말 많이 나아졌습니다.

처음에는 틀리는 어법이 많았으나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어법 틀리는 정도가 비교적 줄어들었습니다.

그걸 제가 느낄 정도였으니까요.

수업에 정말 만족하고 범홍군선생님 정말 열정이 넘치셔서 너무너무너무정말정말정말 좋아요 @

팔월 중순에 수업이 끝나는데 또 신청할 생각입니다.!

 



댓글목록(1)
명가차이니즈 2015-07-29 10:07:23

안녕하세요.구지나회원님 ^^

회원님과 명가차이니즈가 이렇게 인연이 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정성껏 작성해 주셔서 수강준비중이신 다른 회원 여러분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회원님의 중국어 실력향상을 위한 길잡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유익한 수업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