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121.175.50.248
카테고리출력 7월 월평가서 결과를 받아보고서~
작성자 류동* (작성일: 2015년 07월 06일 16시 01분)
담당강사 범홍군

첨부파일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먼저 7월평가서를 잘 작성하여 주신것 감사합니다. 내용을 보니 한달이 스크린처럼  지나가면서 반복하여 복습하게 하게 해주시고 자신의부족한 점을 정확하게 평가해준 범홍군 선생님께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을통해 알게된 명가차이나 전화중국어를 알게된동기는 한달전 까지 문** 올패스를 신청하여 인터넷강의+ 전화중국어(스마트뷰톡)를 한달 수강하여 들었는데 문법 강좌를 비롯한 다양한 인터넷강의는 휼륭하였으나 전화중국어 수강료는 비싸고 하여 좀 다른 곳이 없을까 하여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수업시간 및 수강료가 적절한 편인 명가차이나의 전화중국어 신청하여 또 한달을 배웠습니다.

 

두 곳을 한달씩 배워보니 비교가 되고  선택을 잘했다는 만족감에 저같은 중국어를 배우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전 문** 뷰톡에서 못보던 좋은점을 열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수업시간 매일 10분 주 5일 수업에 수강료가 더 저렴하면서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 수업 10분전 메세지를 받아 준비에 도움이되며, 첨부되어 링커된 전일수업멘트와 음성녹음을 듣고 복습을 할 수있어 좋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가 잘 정리되어 보기가 편하며 필요한 자료들이 많습니다. (한마디 중국어,회화용어, 노래, 뉴스, 문화소식 등)

- 공부후 즉시 작성되어 보내주는 수업멘트와 녹음파일이 복습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 실제 여러모로(공부, 포인트적립등)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활용할 수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어   유익합니다.

- 월평가를 담당강사가 직접 이전공부했던 내용을 정리,평가함으로 단점보완과 실력향상에 크게도움이 됩니다.

 

명가차이나를 통해 중국어공부에 자신감이 붙고 자유로운 중국어 활용에 불편함이 없는 그날까지 열심히 수강하겠습니다.  

 



댓글목록(1)
명가차이니즈 2015-07-06 16:30:12

류동선회원님, 안녕하세요?
유머감이 넘치는 만큼 글솜씨 또한 너무 좋으시네요.
타사에서 하신후의 비교 수강후기라 더 더욱 소중하고 다른 회원님께도 큰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배정된 강사 범홍군선생님과 저희 회사 전체 흐름에 대해서 고 평가를 해주셔서 약간 부담이 살짝 있네요 ^^
더 잘해라는 격려의 글로 받아 드리고 앞으로 더욱 좋은 강의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꾸준히 중국어 공부하시는 회원님이신것 같아보이네요 .앞으로 쭉 초심을 잊지말고 열심히 해주시고요.공부하시면서 다른 좋은 조언 있으시면 언제든지 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항상 즐겁고 유익한 수업되기를 바랍니다.^^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