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175.206.78.244
카테고리출력 3월3일 레벨 테스트 받았습니다!
작성자 김지* (작성일: 2015년 03월 04일 12시 28분)
담당강사 조려사

첨부파일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3월 3일 레벨 테스트를 받고 후기 남깁니다!


우선, 제 전화에 연결상의 문제가 있어 여러번 전화를 받지 못했음에도 계속 통화 시도를 해 주신 고객센터 관계자분과 조려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번거로우셨을텐데도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에 맞춰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주셔서 레벨 테스트 재신청이나 제 일정을 뒤로 미루는 일이 없었습니다!

 

 제 레벨 테스트는 조려사 선생님께서 맡아 주셨습니다. 중국어를 배운지 채 반년도 안되었던 터라 알아듣지 못할까봐 걱정했지만, 선생님께서 한국어도 하실 수 있어 부담을 덜었습니다. 중국어로 대화를 하다가 제가 알아듣지 못하는 부분만 한국어로 뜻을 말씀해 주시고, 그 부분을 다시 중국어로 반복하여 말씀해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중간에 잘못 말한 단어와 문법도 바로바로 수정해 주시고 고쳐주신 올바른 표현을 이용해 제가 다시 한 번 말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신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레벨 테스트라고 해서 일반 중국어 교재에 나와있는 내용과 문장들(ex:지금이 몇 시 입니까? 오늘은 몇월 며칠 입니까? 등)을 말씀해 주시면 제가 중국어로 바꿔 말씀드리는 줄 알았는데, 친구와 대화하듯 편안하게 진행되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그래서인지 레벨 테스트였음에도 새로 배운 어휘와 수정해 주신 문장들이 생생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레벨 테스트 후 빠른 피드백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수다떠는것 처럼 재밌게 통화해서 어떻게 평가가 되는건지 궁금했었는데, 제 어휘량과 문법이 많이 부족하다는 점을 정확히 짚어 주시고 성조와 발음이 좋다고 말씀해 주시니,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어 공부해야 할지 정리가 되네요. 함께 보내주신 녹음 파일도 서너번 들어보니, 선생님께서 하셨던 질문들이 모두 귀에 들어옵니다. 몇 번을 들어도 녹음 된 제 목소리를 듣는건 정말 부끄럽네요.^^


 레벨 테스트 결과를 받고 전화상담 후에 3개월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레벨 테스트만을 통해 배운 어휘와 문장이 많은데 3개월간 일주일에 5일을 전화 중국어로 공부하다 보면 듣기, 말하기, 문법, 어휘 등 전반적인 중국어 실력이 어느정도 발전할 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테스트를 진행해 주신 조려사 선생님과 고객센터 관계자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1)
명가차이니즈 2015-03-04 14:20:41

안녕하세요.김지향회원님 ^^
바쁘신 와중에도 테스트후기를 정성것 작성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회원님의 중국어 실력향상을 위한 길잡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유익한 수업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