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175.206.99.93
카테고리출력 재미가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작성자 이의* (작성일: 2015년 01월 17일 13시 41분)
담당강사 손효려

첨부파일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명가차이니즈와 인연을 맺은지도 벌써 2개월이 지나가네요. 항상 감사하고 있슴니다. 혼자 독학으로 하다가 전화중국어를 시작하니 전혀알아들을수가 없어서 고생하였고  성조가 어려워서 발음이 부담스러웠는데

선생님과 반복해서 하고 자꾸 따라 읽고 하다 보니 재미있어 질려고 합니다.

하지만 갈길멀다는 생각입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을 못하니 외로운 싸움이 겠지요. 저에게 조그만 꿈이 있습니다. 베낭을 메고 중국 구석을 중국인처럼 다니고 싶은 것이지요. 그꿈을 위해 또한 평창동계올림픽때 자원봉사를 할수 있도록 열심히 배워볼려고 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겠지요. 제가 좋아하는 문장중 하나"빗물이 바위를 뚫는다는 것입니다." 꾸준히 하면 언젠간 되리라 생각하며 오늘도 자신과의 싸움을 힘차게 할려고 합니다. 많이 도와 주시고 좋은 강사님들 많이 확보하시어 질좋은 공부가 될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손효려선생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모두 각자의 꿈을 위해 열심히 하자구요. 화이팅!



댓글목록(1)
명가차이니즈 2015-01-20 16:19:53

안녕하세요.이의수회원님 ^^

회원님과 명가차이니즈가 이렇게 인연이 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정성껏 작성해 주셔서 수강준비중이신 다른 회원 여러분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회원님의 중국어 실력향상을 위한 길잡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유익한 수업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