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혜영 고객님. 먼저 불편함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김혜영 고객님께서도 잘 알고 계시듯이 저희 명가차이니즈에서는
자동녹취로 변경 되었습니다.
녹음파일을 들어본 결과, 고객님의 말씀처럼 강사의 목소리에 비해서 고객님의 목소리가 작게 들렸습니다.
전화기 송화음 볼륨을 높여주시거나 말씀하실 때, 전화기를 입으로 부터 좀 더 가까히 말씀해 주시는 것을 부탁 드립니다.
저희 명가차이니즈에서도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방법을 찾아 강구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말씀해주신 고객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