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호정선생님 고맙슴니다.
작성자 이의* (작성일: 2017년 05월 17일 18시 14분)
담당강사 호정

첨부파일

 어느듯 이곳과 인연을 맺은지 2년이 넘은거 같네요.

그동안 여러 선생님과 인연을 맺으며 여러 도움을 받아 왔습니다. 그분들 모두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의 호정 선생님과는 여러 달 함께 수업을 했던거 같습니다.

성격도 명랑 쾌활하시고 발음도 좋으셔서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항상 아침에 밝고 명랑하게 만날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발음 교정과 문장 수정, 전수업 복습등 예전 보다는 더 체계적으로 잘 수업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일일 수업 코멘트를 통해 그날 배운것에 대한 교정을 통해 더욱더 실력이 향상 될수 있는거 같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방송이나 교제를 통해 보완하고 있습니다만 문제는 원어민과의 소통이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외국에서 중국인들을 만나면 말이 빠르고 억양이 세서 알아 듣기가 어려운실정이었습니다.

그나마 호정선생님과의 수업이 유일하니 더욱더 처절하게 해야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호정선생님과 열심히 원어민과의 대화하듯이 빠르게 할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여튼 호정선생님 감사드리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같이 열심히 하시가구요. 화이팅하세요.



댓글목록(1)
호정 2017-05-18 07:49:38

很高兴看到您的留言~
跟您一起学习了很长时间,能看到您每次的进步。我们一个星期只学习三天,很少的时间。所以也希望您能好好利用我们的上课时间,我们一起加油让您的汉语越来越好!!加油!!

내용
SITE MAP